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
246

창의교육 거점센터 교원연수 효과 분석 : C대학교 창의교육 거점센터 사례를 중심으로

학진등재후보학술지 2023-02-28
학진등재후보학술지 2023-02-28
245

예비교사의 디자인씽킹 기반 팀 문제해결 활동 효과 측정을 위한 교수효능감 도구 개발 연구

학진등재학술지 2022-12-31
학진등재학술지 2022-12-31
244

원자력공학과 재학 대학생의 원자력 관련 연구기관 현장실습 경험에 관한 연구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9-30
학진등재학술지 2022-09-30
243

과학기술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공계 대학생의 인식 탐색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242

방사성동위원소취급일반면허 경력인정 교육 과정에서 Jigsaw II 협동학습 전략이 학습성취도 및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241

초등학생의 창의융합마인드 역량 증진을 위한 창의체험아카데미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학진등재학술지 2022-03-30
240

창의 융합 마인드 셋 검사 도구 개발 및 적용 사례 - C 대학교 창의교육거점센터 교육 프로그램 효과 검증 도구용 -

학진등재학술지 2022-02-28
학진등재학술지 2022-02-28
239

창의교육 거점센터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 주제 개발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9-30
학진등재학술지 2021-09-30
238

예비교사를 위한 디자인 싱킹 기반 팀 문제해결 프로그램의 모형 개발과 타당화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6-30
학진등재학술지 2021-06-30
237

미국과 일본의 미래 기술교육 방향에 대한 기술교육 전문가의 인식 : 미국의 「STEL」 및 일본의 「21세기 기술교육」을 중심으로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6-30
학진등재학술지 2021-06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