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게재수준 | 게재일자 |
---|---|---|---|
246 |
창의교육 거점센터 교원연수 효과 분석 : C대학교 창의교육 거점센터 사례를 중심으로
학진등재후보학술지
2023-02-28
|
학진등재후보학술지 | 2023-02-28 |
245 |
예비교사의 디자인씽킹 기반 팀 문제해결 활동 효과 측정을 위한 교수효능감 도구 개발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22-12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12-31 |
244 |
원자력공학과 재학 대학생의 원자력 관련 연구기관 현장실습 경험에 관한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22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9-30 |
243 |
과학기술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공계 대학생의 인식 탐색
학진등재학술지
2022-03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3-30 |
242 |
방사성동위원소취급일반면허 경력인정 교육 과정에서 Jigsaw II 협동학습 전략이 학습성취도 및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2-03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3-30 |
241 |
초등학생의 창의융합마인드 역량 증진을 위한 창의체험아카데미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
학진등재학술지
2022-03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3-30 |
240 |
창의 융합 마인드 셋 검사 도구 개발 및 적용 사례 - C 대학교 창의교육거점센터 교육 프로그램 효과 검증 도구용 -
학진등재학술지
2022-02-28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2-02-28 |
239 |
창의교육 거점센터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 주제 개발
학진등재학술지
2021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9-30 |
238 |
예비교사를 위한 디자인 싱킹 기반 팀 문제해결 프로그램의 모형 개발과 타당화
학진등재학술지
2021-06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6-30 |
237 |
미국과 일본의 미래 기술교육 방향에 대한 기술교육 전문가의 인식 : 미국의 「STEL」 및 일본의 「21세기 기술교육」을 중심으로
학진등재학술지
2021-06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6-30 |